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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슈넷은 24시간 365일 쉬지 않고 전담사원을 배치하여 사고를 접수합니다. 사고가 나면 보험사보다 저희 인슈넷(1566-2200)으로 연락을 주십시오. 보험사는 사고 발생시 보상금 절감 방안을 우선 찾지만 인슈넷은 약관에 나온 보상금을 더 받는 방안을 우선 찾기 때문에 인슈넷에 사고 접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인슈넷에서 가입하지 않은 분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됨)

사고 발생을 접수 받으면 담당자가 고객의 보험가입 내용을 검토하여 적절한 사고처리 요령을 우선 안내해 드립니다. 그리고 즉시 보험사에 사고내용을 접보하여 '사고접보번호'를 받은 후 고객에게 알려드려 피해자 치료병원 및 사고차량 정비공장에서 신속한 보상에 차질 없도록 도와 드립니다.

'보험가입 사실증명원(이하 증명원)'은 교통경찰관이 고객을 가해자로 판정한 사고일 경우에만 필요합니다. 증명원은 사고 즉시 필요한 것이 아니고 교통경찰관이 지정하는 일시까지 경찰서에 제출하면 됩니다. 인슈넷은 고객이 요청할 경우 증명원을 발급하여 보내 드립니다. (참고: 인슈넷은 고객이 요청할 경우에만 증명원을 발급함. 증명원은 모든 교통사고에 필요한 것이 아니기 때문임.)

인슈넷은 보험기간이 만료되어 재가입 할 때 보험만기일로부터 3개월 이전까지 발생한 교통사고에 대하여 보상금과 보험료 할증을 안내해 드립니다. 보험만기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발생한 교통사고에 대해서는 사고보상금 및 보험료 할증이 다음 번 재가입 시에 반영되기 때문입니다. (참고: 교통사고로 인한 병원치료비, 정비공장 수리비, 피해자 합의금 및 보상금 등은 빨리 종결되지 않는 것이 상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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