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슈넷 로고
남성 생식기에 좋은 음식
출처: 인슈넷
  1. 토마토 : 45세 이상의 중년 남성에게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가 바로 전립선 종양이다. 토마토에는 리코펜 성분이 들어있어 전립선 암 발병률을 크게 낮출 수 있다.
  2. 당근 : 남성의 성기능 저하나 발기부전에 탁월한 효과를 갖고 있다. 양기를 북돋아 신장 기능을 원활히 하는 효능이 있기 때문이다.
  3. 마 : 호르몬 분비 활성화제가 들어 있어 남성의 성기능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4. 양고기 : 양고기는 피로 회복과 정력 강화, 노화 방지, 식욕과 스태미나를 높이는 효과가 있다. 요통, 발기부전, 체력 저하 등의 증상에도 도움이 된다.
  5. 굴 : 아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남성 생식기 계통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
  6. 마늘, 생강 : 남성의 발기불능에는 마늘과 생강이 좋다. 젊은 층에게도 간혹 나타나는 일시적인 불감증이나 성욕 감퇴는 매일 섭취하는 수분이 잘 순환되지 않고 몸 안에 그대로 머물러 있거나 운동부족으로 신진대사에 이상이 생겨서 발생한다. 이럴 때는 대사를 촉진하고 몸에 쌓인 수분의 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마늘과 생강이 효과적이다.
  7. 구기자 잎 : 구기자 잎에는 생식기나 비뇨기, 순환기의 작용을 강화시키는 작용이 있다.
  8. 민물 게 : 민물 게의 내장 속에 함유되어 있는 갯벌 흙에 약효가 들어있다. 민물 게는 성장기에는 성기 발육에 좋고 장년기에는 양기 부족을 치료한다.
  9. 전복 : 전복에는 몸에 꼭 필요한 단백질 성분인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남성의 정력을 강하게 한다.
  10. 샐러리 : 샐러리는 강정, 강장작용이 있어 특히 유럽에서 인기 있는 채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