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로 태아보험 가입하는 것은 어떤가

보험가입에서 중요한 것은 가입경로(전화 등)의 문제라기보다 가입자의 이익을 대변할 수 있는 책임 있는 계약관리자(담당자)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보험상품이 동일하고 보장내용이 같다면 일반적으로 가입경로에 따른 보험료 차이는 없습니다.  따라서 전화를 통해 보험에 가입했다고 해도 책임있는 관리자가 있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홈쇼핑이나 단지 가입만을 담당하는 콜센터 등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에는 책임있는 관리자가 없기 때문에 계약관리나 보험금 청구 등에 있어 가입자의 불편이 따르게 됩니다. 인슈넷은 20년 업력의 독립대리점으로서 가입시에는 22개 보험사간 비교와 통합설계를 통해 보험료 절약과 최적가입의 혜택을 드리고 가입 후에는 계약변경이나 보험금청구서비스를 대행하며 가입자의 이익을 대변해 드립니다.